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원하시는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구입한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조명프라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4-09-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12

 

 

Q. 구입한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
 

배송중 파손이나 제품의 하자에 대해서는

고객센터(053-955-6777)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.

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조명프라자가 배송비를 부담하며

교환을 원하실 경우 교환해드리며,

환불을 원하실 경우 제품 입고 확인 후 10일이내에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
만일, 제품의 하자가 없는 것으로 확인 될 경우 고객님에게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          

 

 

    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0 / 200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#조명프라자
  • 신규회원혜택
  • 카카오톡 플러스친구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